FASHION

위제너레이션, 오드리 헵번 오마주 ‘오드리.C’ 론칭

위제너레이션, 오드리 헵번 오마주 ‘오드리.C’ 론칭 | 1소셜 기부 플랫폼 위제너레이션(대표 홍기대)이 자선 패션 브랜드 오드리.C(AUDREY.C)를 론칭했다.

오드리.C는 외모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씨로 자선사업 활동에 헌신해온 배우 오드리 헵번을 오마주로 탄생한 자선 패션 브랜드다. ‘영혼까지 아름다운 패션’을 표방하고 있으며,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제3자에게 기부가 이루어진다.

위제너레이션, 오드리 헵번 오마주 ‘오드리.C’ 론칭 | 2오드리.C의 첫 번째 자선 패션 아이템은 ‘라라깅스(LARAGGINGS)’로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클라라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레깅스다. 이 제품은 특유의 실루엣과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레깅스 한 장이 판매될 때마다 아프리카 산모와 신생아에게 파상풍 예방주사를 후원한다.

오드리.C의 라라깅스는 온라인 멀티 브랜드숍 W컨셉과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라라는 최근 홍기대 위제너레이션 대표의 지목을 받아 루게릭병 환자를 위한 아이스 버킷 캠페인에 동참했다.

48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