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하지원, '니나리치 왕비백' 화제

더킹 하지원, '니나리치 왕비백' 화제 | 1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하지원의 ‘항아룩’이 화제다.

하지원은 드라마 초반 북한 특수부대 장교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재복룩, 이승기와의 핑크빛 로맨스와 함께 선보였던 러블리한 공주룩에 이어 최근 우아한 왕비룩에 이르기까지 여러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고 있는 것.

특히 화이트와 블랙의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컬러, 리본과 볼륨있는 디테일의 의상으로 세련된 왕비룩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극중 하지원이 물려받은 왕가에서 대대로 내려온 귀하디 귀한 ‘왕비백’을 향한 관심이 심상치 않다.

외국봉사를 위해 출국하던 비행기 안에서 윤여정이 직접 하지원에게 물려준 ‘왕비백’은 ‘니나리치 액세서리’의 케이트백으로 왕실 대대로 내려온 로열패밀리만의 럭셔리함을 더하고자 파이톤 소재로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가격은 무려135만원.

왕가의 일원으로 기품과 그 존재를 인정받음을 상징하는 ‘왕비백’은 방송이후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며, 문의가 쇄도하였다는 브랜드 관계자의 후문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