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보석, 엠브로시아 ‘글리터 와치’ 국내 론칭

신라보석, 엠브로시아 ‘글리터 와치’ 국내 론칭 | 1

주얼리 ‘티르리르’, ‘바네사 투겐다프트’를 전개하고 있는 신라보석(대표 정윤희)이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엠브로시아(Ambrosia)의 ‘글리터 와치’를 국내 론칭한다.

글리터 와치(Glitter Watch)는 970여개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인들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 장인 1인당 하루에 단 2개만을 생산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많은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부착됐음에도 불구하고 55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엠브로시아의 글리터 와치는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가장 큰 보석·시계쇼로 불리는 스위스 바젤쇼, 독일 뮌헨쇼, 아탈리아 비첸자쇼, 호미쇼, 홍콩 주얼리페어 등에 참여해 글로벌한 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라보석 엠브로시아 관계자는 “최근 가치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힘입어 작은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시계 및 주얼리의 수요가 증가했다”며 “글리터 와치는 독특한 콘셉트의 주얼리 워치로 국내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엠브로시아는 시계 본연의 용도에 보석을 모티브로 아트 컬렉션을 가미, 새로운 장르의 주얼리를 탄생시켰다. 또한 뱀가죽과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이용한 다양한 잡화 상품군을 개발하고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정채연’의 청순 여름 패션

배우 정채연의 청순한 비주얼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2024년 5월 31일

캘빈클라인, 2024 ’This Is Love’ 프라이드 캠페인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5월 29일 글로벌 스타 카라 델레바인, 제레미…

2024년 5월 31일

구찌, 박재범 ‘택시 블러’ 뮤비속 구찌 룩

[사진제공=모어비전, ‘택시 블러’ 뮤직비디오에서 구찌 록을 착용한 박재범, 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글로벌 브랜드…

2024년 5월 31일

뉴진스 민지 X 샤넬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샤넬,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샤넬의 앰버서더인 뉴진스 민지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2024년 5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