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공항패션] 손담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극강 비주얼’

[FS공항패션] 손담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극강 비주얼’ | 1

손담비가 지난 18일 화보 촬영차 태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손담비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디스트로이트 진에 블랙 가죽 재킷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걸쳐 패션 아이콘다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웨지힐과 빈티지한 무드의 크림 컬러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담비 공항패션 시크해”, “공항인지 런웨이인지 헷갈림!”, “손담비 공항패션 가방 탐난다”, “패션의 완성은 역시 몸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가족끼리 왜이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