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가윤·아이비, 시크한 그녀들의 서울패션위크 현장

허가윤·아이비, 시크한 그녀들의 서울패션위크 현장 | 1

포미닛 허가윤과 아이비가 지난 20일 개막한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했다.

한상혁 디자이너의 2015 F/W HEICH ES HEICH(에이치 에스 에이치) 컬렉션에 나타난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다정한 대화를 나누며 친분을 과시했다.

수많은 사진기자들에 둘러싸인 허가윤과 아이비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서로의 매력을 발산했다. 허가윤은 시크한 올 블랙 룩에 열손가락 반지와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살렸으며, 아이비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그레이 컬러 수트로 매니시한 룩을 연출했다.

한편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3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