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현아, ‘클라이드앤’에 빠지다

섹시퀸 현아, ‘클라이드앤’에 빠지다 | 1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CLRIDE.n)이 2015 F/W 시즌부터 포미닛 현아와 함께 한다.

연승어패럴 관계자는 “모델 선정의 배경은 현아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현시대를 상징하는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점이 영향을 미쳤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현아와 함께 클라이드앤의 신선한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클라이드앤은 새로운 뮤즈인 현아와 함께 광고 촬영 외에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8월 컴백을 목표로 솔로 음반 작업에 열의를 다하고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우아함 그 자체, 고소영 언니 홍콩 여행룩

[사진출처=고소영 개인 SNS] 홍콩에서 역시 시선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배우 고소영. 그녀는 심플한 블랙…

2024년 4월 23일

지창욱, 우아한 도시남의 매력은 이런 것?

[사진제공=라도, 매거진 아레나] 22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창욱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024년 4월 23일

송혜교 X 미샤, 심플하지만 실루엣은 풍성하게

[사진제공=미샤(MICHAA)]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2024년 4월 23일

이번 주 데일리 룩은 '한지혜' 처럼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다양하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배우 한지혜. 비교적 시도해 보기 쉬운,…

2024년 4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