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팬사인회를 ‘핫’하게 만든 설현

버커루 팬사인회를 ‘핫’하게 만든 설현 | 1AOA 설현이 독보적인 각선미를 과시했다.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31일 2시 롯데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청자동 잔디광장에서 AOA 설현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이날 설현은 캐주얼 감성의 데님 셔츠와 블랙 팬츠, 화이트 다운점퍼를 매치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리얼웨이룩을 완성했다.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라며 "팬사인회 현장에는 설현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라고 말했다.

이어 "설현은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과 탄력 넘치는 보디라인으로 버커루의 이미지를 훌륭하게 소화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한편 AOA 설현은 지난 2014 F/W 시즌부터 버커루의 뮤즈로서 활동하며 자신의 이름을 딴 '설현진'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