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화보] 류준열, 응팔 쌍문동 복고 패션의 현대판

[FS화보] 류준열, 응팔 쌍문동 복고 패션의 현대판 | 1배우 류준열이 복고 패션을 벗어던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 POLE)이 류준열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준열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보인 80년대 복고 패션을 탈피하고 현대적인 감각의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했다.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에서 친구를 위해 나설 줄 아는 ‘상남자’ 김정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류준열은 좋아하는 여자에게 무덤덤한 표정으로 츤데레의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공개된 화보 속 류준열은 쌍문동의 느낌을 이어받은 듯 트렌디한 복고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80년대를 주름잡던 청청 패션을 남다른 감각으로 소화하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웨트 셔츠와 더플코트, 체크무늬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넘치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빈폴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류준열은 츤데레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시크한 면모를 마음껏 발휘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쌍팔년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 류준열 화보 추가 이미지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