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트 디 알바자,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 인기

반하트 디 알바자,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 인기 | 1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VanHart di Albazar)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인기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출시 직후 완판되며 리오더에 돌입했다. 이번 리오더 제품은 오는 1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는 예약 판매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는 다이찌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딥 네이비 컬러의 무난한 듯 깔끔한 스타일로 비즈니스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갖춘 것은 물론 퍼 후드의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남성들의 패션 지수까지 올려준다.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움을 자랑하는 다이찌 원단의 ‘라이트 구스’ 다운점퍼가 소비자들의 큰 호엉을 얻어 리오더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라며 “풍성한 퍼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