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FS공항패션] 오상진, 겨울 훈내 ‘폴폴’ 풍기는 자태

[FS공항패션] 오상진, 겨울 훈내 ‘폴폴’ 풍기는 자태 | 1방송인 오상진이 훈내를 폴폴 풍겼다.

오상진이 중국 촬영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오상진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댄디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공항패션] 오상진, 겨울 훈내 ‘폴폴’ 풍기는 자태 | 2공개된 사진 속 오상진은 밝은 톤의 그레이 터틀넥과 네이비 카디건, 슬랙스를 매치해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따뜻하고 편안함이 돋보이는 블랙 패딩으로 마무리해 센스 넘치는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FS공항패션] 오상진, 겨울 훈내 ‘폴폴’ 풍기는 자태 | 3오상진이 착용한 아이템은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오상진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훈훈한 매력의 정석”, “오상진, 더 잘생겨졌네”, “오상진 패션, 남친룩으로 제격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상진은 tvN 예능프로그램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4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