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 주목! 라이징 패션 모델 이정문은 누구?

패션계 주목! 라이징 패션 모델 이정문은 누구? | 1모델 이정문의 강남 한복판에서 촬영한 패션 스트리트 사진이 화제다.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모델 이정문의 스트리트 촬영 컷이 소속에이전시인 씨제스모델에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촬영 컷은 스트리트 포토로 유명한 백성원 포토그래퍼와 이정문이 함께 작업한 것으로 평일 오후 강남역 주변 횡단보도에서 진행 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모델 이정문은 올해 21세로 중3때 모델계에 입문, 2012년 SBS 수퍼모델 대회로 주목 받았다. 신장 180센티 높은 키와 동양적인 마스크, 서구적인 체형으로 서울패션위크에서 미스지콜렉션(지춘희), 칼이석태(이석태), 이도이, 하우앤왓(박병규), 가즈드랑(장소연)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 패션쇼와 보그, 마리끌레르 등 국내 유명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 방송 CF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