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

유니클로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봄 시즌을 맞아 따뜻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유니클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에 기반을 둬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두께임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겨울뿐만 아니라 간절기에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는 두께가 더욱 얇아져 마치 카디건처럼 활용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날씨에는 이너 웨어로 활용하거나 봄에는 한 장만으로도 따뜻한 아우터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특히 베스트와 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기능적인 측면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겉감이나 지퍼 부분에 발수 기능을 적용해 비를 맞아서 쾌적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일부 제품에는 정전기 방지 가공을 추가해 입고 벗을 때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전 상품에 보관 파우치도 함께 내장돼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유니클로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라인업 | 2여성용은 올해 처음으로 무릎길이의 코트 스타일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베이지와 그레이 등 기본 색상뿐만 아니라 핑크, 라이트 블루 등을 비롯한 파스텔컬러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멜란지 패턴으로 출시돼 화사한 매력을 선사한다. 남성용의 경우 브이 네크라인 스타일의 베스트로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깔끔하고 단정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의 ‘Spring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만 판매된다.

5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