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2017 S/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엿보다

고품격 인테리어, 리빙,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 리빙앤라이프스타일최근 라이프스타일 산업에 대한  트렌드 분석, 융합 기획 역량이 업계의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산업은 패션을 비롯한 푸드, 뷰티, 인테리어 등 의식주와 관련한 업종들 간 상호 경계가 모호해지고 상호 협업 및 교류가 더 활발해지고 있다.

각 업계는 이제 단순히 자사의 아이템 자체에 대한 트렌드와 전문성은 물론 상위 개념인 라이프스타일 산업 전체의 흐름과 소비자들의 의식 변화를 먼저 정확히 예측하고 이를 자신의 업종과 아이템에 구체적으로 전략적으로 접목하는 역량을 필히 지녀야하는 상황이 됐다.

특히 마케터라면 라이프스타일 관련 업종간 다양한 협업과 공동 프로모션 및 기획 등의 활동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방법과 아이디어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다.

# 2017 S/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및 디자인 트렌드

카린 인테네셔널 로고이러한 가운데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전문 박람회인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에서는 패션, 뷰티, 푸드, 인테리어, 문화·예술, 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산업 분야 전체적인 관점에서 2017 S/S 글로벌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들려주는 전문 세미나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프랑스에 기반을 둔 글로벌 트렌드 분석/리서치 전문기업인 CARLIN INTERNATIONAL의 국내 사무국을 이끌고 있는 조귀웅 대표가 '2017 S/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및 디자인 트렌드'라는 주제로 글로벌 시장 전체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산업 및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과 국내 업계 관계자들이 갖추어야 할 인사이트를 전해줄 예정이다. (참가비 무료)

carlin international seminar 201602

carlin international seminar 201602-2

#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박람회인 경향하우징페어와 함께 개최돼 약 18만 명 이상의 최다 관람객이 방문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산업부문에 특화된 이른바 홈스타일 전문 전시회다.

2016_lilafair (1)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에는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업체를 비롯해 집 꾸미기, 셀프 인테리어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캔들과 같은 일상생활 관련 다양한 디자인 소품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특별 기획과 프로젝트 다른 세미나들이 개최될 예정이다.

lila intro 1lila intro 2

30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병훈, 김정훈

패션과 테크를 기반으로 한 스페셜 기사를 준비했습니다. 패션을 넘어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좋은 콘텐츠로 여러분들께 다가서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