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박보검의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

[FS화보] 박보검의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 | 1

LS네트웍스(대표 구자용)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MONTBELL)이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트레이드마크인 달콤 시원한 미소를 지으며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FS화보] 박보검의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 | 2

첫 번째로 공개된 트레킹 화보에서 박보검은 라운드 티셔츠와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지를 매치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그의 균형 잡힌 8등신 몸매는 트레킹룩을 소화하는데 나무랄 데 없는 모습이었다.

박보검이 착용한 ‘반팔 메쉬콤보 라운드티’는 땀을 금세 흡수해 보송하게 말려주는 폴리진(Polygiene) 소재가 적용돼 기능성이 돋보인다. 여기서 폴리진은 박테리아 억제 기능이 탁월한 은염(Silver salt)을 이용해 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최첨단 소재다.

[FS화보] 박보검의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 | 3

두 번째로 아우트로 화보에서 박보검은 슬림한 하프 팬츠로 건강미 넘치는 실루엣을 드러냈다. 특히 팬츠와 패턴과 동일한 문양의 전판 프린트 티셔츠를 활용해 박보검 특유의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였다.

박보검이 선택한 ‘칼라블럭 반팔 라운드티’는 등산, 캠핑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볍고 시원한 폴리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슴 부분 전판 프린트 배색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FS화보] 박보검의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 | 4

몽벨 관계자는 “박보검의 시원한 미소가 몽벨의 여름 상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라며 “박보검이 CF에서 착용한 일명 ‘박보검 재킷’인 윈드볼이 완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박보검 여름 티셔츠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여름 시즌에도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몽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32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