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살로몬, ‘소셜 미디어’에 집중한다

살로몬, ‘소셜 미디어’에 집중한다 | 1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마이클 콘란, Michael Conlan)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SALOMON)이 이달부터 ‘트레일 러닝(Trail Running)’을 테마로 소셜 미디어 및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다시 전개한다.

우선 살로몬은 온라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운영, 브랜드 가치와 트레일 러닝에 관련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소개할 방침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첫 번째로 지난 6일부터 시작된 ‘팀 살로몬 코리아’ 선발전에서 총 4명을 선발해 다양한 트레일 러닝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4명에게는 트레일 러닝에 필요한 살로몬 제품 지급과 해외 대회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두 번째는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트레일 러닝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인 ‘살로몬 트레일 러닝 아카데미’를 실시, 매회 30명씩 7월부터 12월까지 총 8회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트레일 러닝화가 무상으로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살로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살로몬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트레일 러닝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365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