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현준‧김광규‧이수근 홈쇼핑서 상품 판매

신현준‧김광규‧이수근 홈쇼핑서 상품 판매 | 1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신의 직장’과 연계해 ‘신의 직장 – 잠깨쑈’를 18일 오전 2시부터 60분간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한 상품 판매금액 전액을 사회단체에 기부한다.

이번 방송은 쇼핑에 오락을 접목한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나눔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쇼핑, 엔터테인먼트, 도네이션이 더해진 특집 방송으로 내달 첫 방영되는 SBS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신의 직장’ 출연진인 배우 신현준, 김광규,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종민, 육중완, 존박 등이 직접 롯데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본인들이 제작한 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신현준‧김광규‧이수근 홈쇼핑서 상품 판매 | 2

방송에서는 신현준 스페셜 에디션과 김광규 스페셜 에디션 등 총 2가지 상품들을 판매하며 상품기획부터 제작, 판매방송까지 직접 참여하며 준비과정에서의 에피소드 등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배우 김광규의 ‘열려라 참깨’ 싱글앨범CD와 육중완, 김종민 및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직접 만든 인견바지를 한 세트 구성으로 1만원 대에 선보이고 배우 신현준의 ‘배우, 연기를 훔쳐라’ 도서, 신통방통 책갈피, 신현준이 가수 뮤지가 함께한 ‘히어로’ 싱글앨범CD 세트도 1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관련 상품은 전화주문 및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149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