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보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운 컬렉션’

유니클로, 보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운 컬렉션’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F/W 시즌을 맞아 디자인을 강화하고 보온성을 높여 추운 날씨에도 세련되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2016 F/W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심리스 다운’은 열압축 방식을 통해 겉감에 봉제선을 없앰으로써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 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뛰어난 방수성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번 2016 F/W 시즌 심리스 다운 신상품은 작년 심리스 다운 상품보다도 300그램(gram) 가량 가볍고 더욱 편안한 핏을 자랑한다. 또한 매트한 질감과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였고 실루엣을 살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해 캐주얼웨어에서 가벼운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유니클로, 보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운 컬렉션’ | 2

특히 올해 신상품인 남성용 ‘심리스 다운 파카’는 높은 옷깃과 후드로 머리와 네크라인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방한성을 높였으며, 남성용 ‘심리스 다운 코트’ 상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디를 부착하고 다리까지 감싸주는 넉넉한 기장으로 겨울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여성용 ‘심리스 다운 쇼트 코트’는 퀼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렸으며,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길이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린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또한 신상품이 출시된다.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립 블루종’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MA-1 블루종을 모티브로 한 항공 점퍼 스타일로, 더욱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코트’는 고급스러운 다이아 퀼트 패턴으로 롱 가디건처럼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코트 안에 이너 다운으로도 겹쳐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두 상품 모두 상품을 접어서 넣을 수 있는 파우치가 부착되어 있어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카키 및 스모키 핑크 등의 컬러뿐만 아니라 레드 및 그린 등의 기본 컬러로도 제공되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클로, 보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운 컬렉션’ | 3‘심리스 다운’과 ‘울트라 라이트 다운’을 비롯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유니클로 ‘2016 F/W 다운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20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