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레트로 L’ 2차 완판 노린다

브루노말리, ‘레트로 L’ 2차 완판 노린다 | 1금강제화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신상품으로 출시한 ‘레트로 L(RETRO L)’ 핸드백의 스몰 사이즈를 추가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트로 L’ 추가 상품은 기존 구성 중 가장 호평을 받았던 베이지 컬러로 ‘작은 사이즈도 제작해달라’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제작됐다. 브루노말리 측은 이번 추가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상품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레트로 L’ 핸드백은 브루노말리의 FW 시즌 중점상품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디자인에 와이드 스트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랩의 앞면은 브랜드 시그니쳐인 포르티코 패턴의 과감한 컬러 매치, 뒷면은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린 은은한 컬러를 입혀 양면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하여 다른 핸드백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출시 초기에는 ‘박신혜 백’, ‘김남주 백’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출시 2개월 만에 초기 오더 수량 1500개가 완판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김현주, 한혜진, 송지효, 아이비 등의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2차 오더 수량 역시 완판을 앞두고 있다.

14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