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 제안

위즈위드,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 제안 | 1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Holiday Gift Guide)’를 제안한다.

위즈위드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위즈위드 MD들이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실속 있는 선물들로 엄선하고 특별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럭셔리&로맨틱 기프트 프라다(PRADA) 카드 지갑, 로즈몽(ROSEMONT) 시계, 판도라(PANDORA) 이어링 △연인들을 위한 1+1 구성의 퓨어캐시미어(PURE CASHMERE) 캐시미어 스웨터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방한 아이템 및 프리미엄 아우터 무스너클(Moose Knuckles) 패딩, 룩캐스트(LOOKAST) 코트, 어그(UGG) 부츠 등 합리적인 가격의 기프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위즈위드,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 제안 | 2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연시 선물로 고민 중인 고객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의미 있는 선물로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31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