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경표 X 설현, ‘네가 궁금해’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17SS 시즌을 맞이하여 두 뮤즈, 고경표와 설현의 감각적이면서도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브리티쉬 감성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트레디셔널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로 다가오는 17SS의 시즌 테마는 ‘네가 궁금해’를 주제로 하여 뮤즈인 고경표와 설현(#표현커플)을 통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표현커플(고경표X설현)은 서로를 탐색하는 듯한 깊은 눈빛과 관능적인 포즈로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으로 극강의 케미를 이룬다. 고경표는 댄디하면서도 모던한 블루 컬러의 수트에 대조되는 설현의 레드 컬러 소피아 백을, 설현은 페미닌한 무드의 룩에 고경표의 클러치를 들고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로의 가방을 바꿔 든 표현커플을 통해 서로의 가방에 대한 호기심과 그들의 가방 속 소지품 또한 무엇일지 생각하게 만들면서 다양한 상상을 가능케 하여 신선하면서도 매력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고경표 X 설현, ‘네가 궁금해’ | 1

또한 LF 헤지스 액세서리 담당자는 “앞으로 공개될 캠페인 화보에서는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 컷은 물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표현커플의 특급 케미를 통해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표현커플의 모던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컷은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 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6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