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버버리가 제안하는 송년 메이크업

버버리가 제안하는 송년 메이크업 | 1

버버리가 송년 모임이 많은 연말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제안하는 이번 메이크업 룩은 은은한 광채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하고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버버리 뷰티가 추구하는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이 잘 드러나며,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연말 메이크업이라 눈길을 끈다.

은은한 광채가 도는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 산뜻한 광채를 더하고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맞춰 준 후 ‘버버리 페이스 컨투어’로 광대뼈, 콧등에 약간의 음영을 더해준다.

버버리가 제안하는 송년 메이크업 | 2

아이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 우드 컬러의 아이 섀도우를 속눈썹 라인부터 눈두덩이 끝까지 눈꺼풀 전체에 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고, 페일 코퍼 컬러로 언더 라인을 따라 그려주어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것. 그리고 골드 글리터를 눈 밑에 살짝 발라주면 눈가가 더욱 화사해 보인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립 디파이너’로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한 뒤 플럼 컬러가 돋보이는 ‘버버리 립 벨벳 –담슨’ 제품으로 포인트를 준다. 이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표현돼 모던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버버리가 제안하는 송년 메이크업 | 3

버버리가 제안하는 연말 메이크업은 버버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시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핵심 제품들은 버버리 공식 온라인 몰 Burberry.com과 삼성동 코엑스 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구입 가능하다.

https://youtu.be/dA4iLaSc63o

142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