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금강 아울렛 사업 강화…별내점 오픈

금강제화, 금강 아울렛 사업 강화…별내점 오픈 | 1

금강제화는 지난1일 할인매장인 ‘금강 아울렛 별내점’을 오픈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브랜드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울렛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주목해 금강제화는 올해 7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입점한데 이어 별내점을 잇달아 오픈하며 아울렛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강제화측은 별내점을 비롯해 총 18개의 아울렛 매장과 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등 400여개 매장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유통 채널을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경기 동북 지역의 새로운 상권으로 부각되고 있는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금강 아울렛 별내점은 정장화, 캐주얼화, 컴포트화 등 신발을 비롯해 핸드백,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골프, 등산 관련 상품을 적극 구성해 골프화, 등산화부터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쇼핑이 가능하게끔 기존 금강제화 매장에서 볼 수 있었던 여유로운 인테리어와 쾌적한 공간을 형성하고, 동선 역시 편의성을 높여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지속되는 내수경기 침체로 아울렛을 선호하는 소비층이 늘면서 아울렛의 성장세도 두드러지고 있다”며 “금강제화 또한 유통 채널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아울렛 사업을 적극 공략하여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248 Views
4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