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까스텔바쟉,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

[item talk] 까스텔바쟉,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 | 1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겨울철 라운딩을 위해 보온성을 높인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와 ‘어반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니트소매와 컬러를 대비한 디자인으로 까스텔바쟉만의 독특한 디자인 컨셉을 담아 냈다. 허리 부분에 세로 스티치를 넣어 다운 점퍼의 부피감을 커버하고 슬림핏에 대한 만족감을 높였다.

또한 니트 소재, 컬러 대비효과 등으로 하나의 다운 점퍼로 다양한 연출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수입소재의 겉감과 리얼 라쿤 퍼를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두 가지이다.

[item talk] 까스텔바쟉, 롱기장 스윙 다운 점퍼 | 2까스텔바쟉의 남성용 아우터 ‘어반 다운 점퍼’는 추운 겨울, 발열 안감의 기능성과 모노톤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이 겸비되어 필드뿐 아니라 일생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연출할 수 있다.

‘어반 다운 점퍼’는 방풍안감과 발열기모 안감으로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후드 부분의 라쿤 퍼 트리밍을 부착한 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챠콜로 다양한 이너웨어와 코디하기가 쉽다.

11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