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밀레, 혹한기용 아우터 ‘카니 다운’

밀레

MEH(대표 한철호)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혹한기용 방한 아우터 적합한 ‘카니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 ‘카니 다운’은 따뜻한 공기를 머금어두는 힘이 우수한 덕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 : 1의 비율로 충전한 헤비 다운 재킷이다. 다운 충전량이 많아 매서운 추위가 몰아치는 시기 착용하기 알맞고 솜털의 충전 비율이 높기 때문에 무게가 매우 가벼운 것 역시 장점이다.

겉감으로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방풍 기능성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의 침투를 차단, 다운이 머금고 있는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빼앗기지 않도록 했다.

미(美) 군복에서 유래한 필드 재킷에서 영감을 얻은 ‘야상’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캐주얼은 물론이고 세미 정장 스타일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체형 커버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남성용 46만 9천원, 여성용 43만 9천원이며, 특히 여성용은 무난한 솔리드 컬러 제품은 물론이고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가 적용된 제품도 출시,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13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