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SHION / 언더웨어 ‘피델리아’ 리뉴얼 론칭 쇼 성료

언더웨어 ‘피델리아’ 리뉴얼 론칭 쇼 성료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피델리아(FIDELIA)’가 공식 리뉴얼 론칭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1일 ‘피델리아’는 청담동에 위치한 클래치앤바르도 카페에서 프랑스 대표 디자이너 ‘크리스찬 라크르와’와의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론칭 쇼를 진행했다. 이번 론칭 쇼에서는 피델리아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피델리아’는 제품 외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해 리뉴얼 론칭에 의미를 더했다. 브랜드는 유명 뮤지컬 배우 김소현, 에녹과 완성도 높은 뮤지컬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패션쇼로 시선을 모았다.

‘피델리아’는 화려한 디자인과 대범한 색채를 담은 언더웨어를 공개, 여성들에게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여느 언더웨어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차별화 된 감성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피델리아 주요 관계자 및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에녹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피델리아, ‘2014 파리 란제리쇼’ 오프닝 장식

CJ오쇼핑(대표 이해선, 변동식)의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FIDELIA)가 지난 25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4 살롱 인터내셔널 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