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홍콩도 반한 독보적인 미모

수지

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홍콩과 화보를 공개했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와 촬영한 이번 화보는 수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자연스러운 관능미를 선보였다. 또한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로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수지는 이번 화보에서 그동안 연기했던 역할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그는 어떤 역할이 가장 실제 자신과 비슷하냐는 질문에 “가수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점에서는 드라마 ‘드림하이’ 속 고혜미와 데뷔 전 저의 모습이 닮았다”며 “최근 마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노을이라는 인물에도 인간 배수지의 모습이 조금씩 녹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수지는 가장 좋아하는 영화나 책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 봤던 작품 중에 꼽자면 제니퍼 로렌스가 나오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이라는 영화가 참 좋았다. 나도 언젠간 저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요즘에는 분야를 가리지 않고 책도 많이 읽으려고 노력 중”이라고 답했다.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daily look] 수지, 밀라노에서 휴식 중

밀라노 패션쇼에 참석 한 수지의 일상이 포착 됐다. 지난 23일 (현지시간)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