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뷰티 로코 ‘신대리야’, 비키 통해 전세계 배급

‘신대리야’

콘텐츠 전문 동영상 채널 허니팁스(대표 오제형)는 뷰티 로맨틱 코미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가 라쿠텐 그룹의 글로벌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비키(Viki)와 전세계 배급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신대리야’는 한.중.일을 제외한 미주와 동남아, 유럽지역에 비키를 통해 방영, 배급된다.

‘신대리야’는 고전 동화의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는 새로운 장르의 뷰티 로맨틱 코미디 ‘더 페이스테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메이크업 원장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이 마법의 팩트를 통해 요정 대모로 소환되어 주인공 이주연(신대리)의 변신을 도와주는 이야기로 구성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월 국내 론칭시 한 달간 옥수수에서 선 독점 공개되면서 기록적인 조회수를 갱신한 ‘신대리야’는 지난 10월부터 네이버를 통해 방영되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총 회수 100만을 기록한 바 있다.

비키(Viki)측 관계자는 “비키의 주 시청층인 10~20대 여성 유저들이 뷰티 관련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데 뷰티팁과 드라마를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를 라이선스하게 되어 기대가 크고 허니팁스와 해외 프로모션에 있어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고 이번 배급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뷰티 로코 ‘신대리야’, 비키 통해 전세계 배급 | 1

비키(Viki)는 미주·유럽 등 전 세계에 아시아 콘텐츠를 중심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꽃보다 남자’부터 ‘태양의 후예’까지 한국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0여개 언어의 자막으로 전 세계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글로벌 TV 사이트이다.

29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