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블랙핑크, 휘파람 절로 나는 ‘심쿵 비주얼’

블랙핑크, 휘파람 절로 나는 ‘심쿵 비주얼’ | 1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가 뮤즈 ‘블랙핑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핑크, 휘파람 절로 나는 ‘심쿵 비주얼’ | 2

공개된 화보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데님 셔츠와 진, 데님 원피스 등 과감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때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이 돋보이는 크로스바디백을 매치해 더욱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블랙핑크가 착용한 가방은 세인트스코트 ‘사라 크로스바디백’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에 리본 모양의 지퍼로 깜찍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런가 하면 다른 화보에서는 가죽 라이더 재킷, 글리터 스커트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유니크하면서 페미닌한 패션을 연출하기도 했다. 여기에 라운드 쉐입이 귀여운 디자인의 백팩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였다.

블랙핑크, 휘파람 절로 나는 ‘심쿵 비주얼’ | 3

블랙핑크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 백팩은 세인트스코트 ‘코니 백팩’으로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여대생들에게 특히 좋은 아이템이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블랙핑크, 왜 이렇게 예뻐?”, “블랙핑크 is 뭔들”, “블랙핑크 가방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65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