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밀레, 방한 아우터 ‘락나 다운’

락나 다운

MEH(대표 한철호)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방한 아우터 ‘락나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 락나 다운’은 다양한 산악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는 ‘밀레’의 '마운틴 라인' 내에서도 전문가 수준으로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한 제품만을 선별해 선보이는 '엔지니어드(Engineered)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이 제품은 보온력은 물론이고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해 매서운 추위도 아랑곳 않고 설경과 눈꽃을 감상하기 위해 적설량이 큰 시기 산행을 떠나는 아웃도어족에게 적합하다.

충전재로는 따뜻한 공기를 함축해두는 힘이 우수한 덕다운(Duck Down)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또한 우모 제품은 젖었을 때 보온 기능이 저하되는데 우리나라에 내리는 눈은 대부분 물기를 머금어 손으로 뭉쳤을 때 금방 뭉쳐지는 무거운 ‘습설(濕雪)’이라 겉감으로는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나일론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밑단은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해 기상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9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