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OK BOOK / 수지, 2017년 봄을 엿보다

수지, 2017년 봄을 엿보다

수지

빈폴액세서리의 뮤즈 수지가 봄을 머금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브랜드의 얼굴 수지와 함께 2017년 봄–여름 시즌 가방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수지

화보 속 수지는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세련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수지는 한해의 시작을 빛내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화보 속 수지는 트렌치 코트, 재킷, 원피스 등의 패션 아이템과 백의 조화를 다양하게 선보였고 미니멀하고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봄의 여신을 연상케했다.

수지

빈폴액세서리는 수지 화보를 통해 이번 시즌 가방 트렌드를 이끌 신상백 ‘헤이백(Hey Bag)’의 실루엣을 드러냈다. 직장 여성들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멀티 웨이(multi-way) 숄더백이다.

또 이지–릴랙스 무드에 어울리는 숄더 스타일의 연출에서부터 트렌디한 토트 스타일의 연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지

빈폴액세서리는 6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헤이백’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16일부터는 빈폴액세서리 전국 매장에서도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About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Check Also

수지, 29일 가로수길에서 팬들과 만난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에서 오는 29일 신사동 가로수 길 게스 직영점에서 게스 모델 수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