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남주혁, 대구 여심 사로잡다

남주혁

남주혁이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남주혁

배우 남주혁은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과 함께 롯데백화점 대구점 샤롯데 스퀘어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남주혁은 지난해 10월 성공리에 마무리한 첫 팬사인회에 이어 마련된 행사로 팬들의 관심과 열띤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70명과 티아이포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30명, 총 100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남주혁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을 가졌고 훈훈한 미소와 함께 팬들과 눈을 맞추며 소통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행사장에는 남주혁을 실제로 보기 위한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남주혁은 모델 출신 다운 비주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티아이포맨 10주년 기념 그래픽이 담긴 블랙 스웻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했고 라이트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를 착용해 깔끔하면서 세련된 도시남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남주혁은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아 여심을 자극하는 ‘남사친’ 연기를 선보여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티아이포맨’, 배우 정경호 모델 발탁!

지엔코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모델로 배우 정경호를 발탁했다. 지엔코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은 최근 정경호를 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