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런던을 홀리다

지코

블락비 지코가 영국 런던을 홀렸다.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에 따르면 지코는 영국 런던 코코 런던(KOKO London)에서 지난 5일 진행된 런던 패션 위크 맨즈(London Fashion Week Men’s) 지코X미스비헤이브(ZICO X MISBHV)에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지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가진 미스비헤이브는 폴란드 출신의 유명 스트릿 디자이너들이 결성한 브랜드로 2017 S/S 런던 남성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열었다. 지코와 미스비헤이브는 이번 론칭 이벤트를 위해 콜라보 의상을 디자인 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콘서트 무대를 가졌다.

이날 지코는 ‘터프쿠키’를 시작으로 ‘버뮤다 트라이앵글’, ‘너는 나 나는 너’, ‘유레카’, ‘말해 yes or no’를 부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관객들의 환호와 합창으로 물결을 이뤘다.

미스비헤이브 관계자는 “지코의 음악이 우리의 패션과 제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고 생각해 작업을 강력히 요청했다”며 “지코가 한국에서 우리의 문화와 잘 어울리는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스타라고 생각했고 함께 이 프로젝트를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이번 계기로 영국에서 지코의 이름을 알릴 수 있게 됐고 현지에서 유명 패션 관계자들에게 지코를 어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발돋움 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bout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Check Also

[FASHION#] 청춘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크롬하츠

무수한 물음표와 느낌표를 던지는 치기 어린 태도로 무장한 청춘들이 ‘크롬하츠(Chrome Hearts)’의 매력에서 좀처럼 헤어 나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