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금강제화, ‘랜드로바 하이드로’ 출시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2017 S/S시즌을 맞아 한층 가볍고 세련되어진 남성·여성용 ‘랜드로바 하이드로’를 출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하이드로는 투습성, 논슬립(Non Slip), 뒤틀림 방지, 통기성, 경량, 향균, 향취, 유연성 강화 등 12가지 기능을 한데 담은 고급 기능성 캐주얼화로 출시 직후 매년 압도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금강제화 효자 ‘캐주얼화’이다.

금강제화의 남성용 랜드로바 하이드로는 랜드로바 대표 기능성 제법과 소가죽 소재로 하이퀄리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경량 몰드 소재의 아웃 솔과 소프트한 중창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트렌디한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두 가지 컬러 콤비 디자인은 연령에 관계없이 착화할 수 있는 모던한 느낌과 슬림한 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금강제화의 남성용 랜드로바 하이드로는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네이비(Navy), 브라운(Brown)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금강제화의 여성용 랜드로바 하이드로도 한층 강화됐다. 여성용의 경우 랜드로바 대표 기술인 어퍼(몸체)부분을 아웃솔로 꿰매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성을 자랑한다. 또한 연질 PU(폴리우레탄) 소재의 기능성 풋패드로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발바닥 전체를 보호할 수 있게 해 푹신푹신한 착화감도 선사한다. 컬러는 블루그레이, 카멜, 아이보리, 다크브라운 총 4가지로 구성됐고 가격은19만8,000원부터 21만8,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하이드로는 우수한 재질은 물론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겸비해 특정 연령에 상관없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며 "다가올 설 명절이나 봄 시즌에 맞춰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2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