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성경, ‘역도 요정’에서 ‘쇼핑 요정’으로

이성경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가 새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했다.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성경은 11번가를 통해 특유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새해 고객들에게 ‘생활 속 친구’ 같은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자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이성경을 모델로 낙점했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이성경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생활형 O2O 서비스 포털 ‘생활 플러스(+)’ 등 보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11번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모바일 쇼핑 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쇼핑 니즈도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성경은 패션모델 출신 배우로 젊고 도전적이며 다재다능하고 친근감 있는 이미지가 강해 10~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선호하는 게 강점이다. 실제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성경은 촬영장에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활기찬 모습을 보여줘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장진혁 SK플래닛 11번가 사업부문장은 “국내 대표 e커머스업체인 11번가는 올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모델 이성경을 통해 한발 앞선 신규 서비스와 혜택을 알려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할 쇼핑몰로 다가가겠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급변하는 e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3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