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버버리, 벨벳 같은 립 메이크업

버버리 립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가 새로운 립 컬러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Burberry Liquid Lip Velvet)’을 출시했다.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은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력과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풍부한 색감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돋보이며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벨벳 같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입술 위에 바르면 가볍고 부드럽게 느껴지는 동시에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색상이 선명하게 표현된다.

버버리는 영국 모델 아이리스 로가 주연을 맡은 광고 캠페인과 함께 버버리 최초의 텀블러(Tumblr) 뷰티 페이지도 선보인다. 런던에서 촬영된 이번 버버리 광고 캠페인은 아이리스 로의 첫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으로 포토그래퍼 안젤로 페네카(Angelo Pennetta)가 촬영했다. 또한 캠페인 사운드 트랙에는 영국 뮤지션 클레어 맥과이어(Clare Maguire)의 곡 ‘페이디드(Faded)’가 삽입됐다.

버버리, 벨벳 같은 립 메이크업 | 1

크리스토퍼 베일리 CEO는 “매우 영국적인 애티튜드를 가진 아이리스 로는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개성, 자신감 모두 빛을 발하는 모델”이라며 “함께 일하는 것 자체가 기쁨인 아이리스 로와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고 전했다.

밀리터리 레드, 마젠타, 폰 로즈 등 총 1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은 버버리 공식 온라인 몰과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6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