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내 발에 딱 맞는 구두는?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진행 중인 ‘하프 사이즈(Half Size) 주문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하프 사이즈(Half Size) 주문 서비스’는 5mm 단위로 제작된 기성 구두 착용 시 미묘한 사이즈의 차이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 온 여성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기존 5mm 단위로 출시된 구두를 2.5mm 단위로 세분화해 227.5mm, 232.5mm, 237.5mm, 242.5mm, 247.5mm 등 5가지 하프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금강제화는 19일 지난 15년 9월부터 시작한 ‘하프 사이즈 주문 서비스’의 누적 판매량이 1,000여 족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금강제화 측은 자신의 발에 맞는 편안한 신발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났으며 주문화임에도 기성 구두와 가격 차이가 없는 가격적인 메리트를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하프 사이즈 주문 서비스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가능하며 주문부터 제작까지 평균 10일이 소요된다. 또한 양쪽 발 사이즈가 다른 경우에는 좌, 우 사이즈를 각각 다르게 주문할 수도 있다.

금강제화의 ‘하프사이즈 주문 서비스’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구두 20개의 디자인을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하프 사이즈가 주문 가능한 구두는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보다 정확한 피팅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하프사이즈 주문 서비스’의 이용 고객 역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세세한 요청사항을 새겨듣고 이를 활용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