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박신혜와 전속 모델 재계약

밀레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박신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밀레, 박신혜와 전속 모델 재계약 | 1

밀레는 2014년 SS 시즌에 전속 모델로 발탁한 박신혜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 4년 연속 남다른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서 아웃도어 업계에서 여성 모델이 4년 연속 전속 모델로 기용된 사례는 밀레의 박신혜와 네파의 전지현 뿐이다.

밀레는 박신혜와의 재계약을 두고 “산악 활동에 초점을 맞춘 익스트림 아웃도어가 성황을 이루던 과거와는 달리 애슬레저, 소프트 스포츠(Soft Sports, 스포츠웨어와 시티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띄는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웨어를 가리킴)가 레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소비자들에게 제시할 필요성이 커졌고 박신혜가 그에 적합한 인물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밀레, 박신혜와 전속 모델 재계약 | 2

또한 “팬 사인회와 같이 고객과 직접 만나는 자리에서 항상 밝은 태도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박신혜의 2017년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컷에서는 스포티즘의 성격을 더욱 강화한 애슬레저 특화 라인과, 심플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운틴 라인을 엿볼 수 있다. 운동을 통해 더욱 탄탄해진 몸매로 돌아온 박신혜는 액티브한 포즈도 손쉽게 연출해내며 모델로서의 소화력을 과시했다.

밀레, 박신혜와 전속 모델 재계약 | 3

한편 박신혜만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밀레의 2017 S/S 시즌 화보와 비하인드 컷은 밀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44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