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잠뱅이,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잠뱅이 서포터즈

데님브랜드 잠뱅이가 온라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1월 24일부터 2월 26일까지 모집하는 잠뱅이 서포터즈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또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3월 1일부터 7월 30일의 활동 기간 동안 브랜드 행사 참가, 브랜드 모니터링 및 아이디어 제안, 브랜드 주력 제품 리뷰 및 포스팅 등 매월 1~3회의 흥미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신상품에 대한 솔직하고 생생한 리뷰를 위해 합격된 서포터즈에게는 주력 상품 및 2017 신상품을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발행되며 인턴활동 인정 및 본사 채용 시 가산점 부여의 혜택 제공, 매월 월미션이 종료된 후에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잠뱅이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지난해 잠뱅이 서포터즈 1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됐다”며 “편안하고 감각적인 잠뱅이의 신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이므로 패션에 관심 있는 블로거라면 놓치지 말 것이다”고 말했다.

2017 잠뱅이 서포터즈 2기 모집은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잠뱅이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지원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잠뱅이 공식 SNS 팔로우 및 서포터즈 모집 글 공유와 댓글 달기의 미션을 수행하면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합격자는 2월 27일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잠뱅이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9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