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금강제화, 랜드로바 소프티 출시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봄부터 초 여름까지 신기 좋은 여성화 ‘랜드로바 소프티(SOFTY)’ 를 출시한다.

랜드로바 소프티는 옥스퍼드와 플랫 두 스타일로 구성됐다. 옥스퍼드는 펀칭 디테일 처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며 플랫은 메탈릭한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보여준다.

이 제품은 소프트한 양가죽 자재와 천연 돈내피로 착화 시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고무 몰드창을 사용해(SBR:Styrene-Butadiene Rubber) 미끄러움 방지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뛰어난 롤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플랫의 경우 탑라인에 고무밴드를 삽입시켜 착화 시 양말을 신은 것처럼 더욱 가벼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베이지, 블랙, 골드, 실버 총 5가지이며 가격은 16만8,000원부터 17만8,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소프티는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에 맞춰 신입생들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슈즈다”며 “청바지, 면바지, 치마 등 어떤 옷과도 잘 매치할 수 있어 날씨가 따듯해질수록 더 많이 찾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랜드로바 소프티는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