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뉴발란스, 2017년 NB 코치 재킷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CE)가 차별화된 기능성 원단과 스포티한 디자인의 ‘NB 코치 재킷’을 출시했다.

2017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NB 코치 재킷은 봄철 간절기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을 갖췄으며 방수, 방풍, 안티더스트 등의 기능을 강화한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 브랜드만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안티더스트 원단 가공을 통해 황사나 미세먼지가 몸으로 침투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일반 의류에 비해 먼지가 잘 붙지 않아 착용 후 옷을 털어주는 것만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NB 코치 재킷은 ‘클래식 코치 재킷’과 ‘스포츠 코치 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1020대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스포츠 코치 재킷은 짧은 기장의 디자인으로 오버핏 스타일로 활용 시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뉴발란스 헤리티지가 담긴 클래식 코치 재킷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스타일의 재킷이다.

NB 코치 재킷은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봄 신학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으로 맨투맨이나 후드 티셔츠, 니트 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더불어 백팩이나 스니커즈 등 패션 아이템과 함께 더욱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NB 코치 재킷은 블랙, 화이트, 카키,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고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1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