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I빌리지닷컴, 온라인 토크쇼로 재미와 쇼핑을 동시에

SI빌리지닷컴

온라인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상품 이외에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컨텐츠 개발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통합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은 남성을 위한 온라인 토크쇼를 직접 제작해 ‘선물에 대한 남자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자체 온라인 웹진 ‘더 스크랫:THE SCRAT’을 통해 공개했다.

SI빌리지닷컴은 지난해 10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들을 유입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한 온라인 토크쇼를 제작해 ‘클래식’과 ‘캐주얼’을 주제로 영상을 공개했는데 ‘더 스크랫’에 올라온 컨텐츠 중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토크쇼가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에는 기념일을 주제로 한 총 세 편의 영상을 새롭게 제작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공개된 토크쇼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만큼 ‘더 퍼펙트 기프트(The Perfect Gift)’를 주제로 기념일에 선물을 고르는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 한다. 어떤 선물을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는지, 선물을 고를 때 어떤 걸 염두에 두면 좋을지에 대한 남자들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다. 토크쇼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편집매장 맨온더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남훈 씨,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 베일에 싸여있던 유명 미식 블로거 팻투바하 김범수 씨와 함께 방송인 문현아 씨(전 나인뮤지스 멤버)도 출연해 여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에 대한 이야기도 전한다.

10일 공개되는 두 번째 영상은 ‘한국 남자를 위한 TPO 스타일링’을 주제로 특별한 날을 위한 스타일링 방법이 공개된다.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이트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17일에는 ‘How To Drink, 진정한 남자의 멋은 술로 완성된다’를 주제로 남자들의 관심사인 술에 대한 세 남자의 즐거운 토크쇼가 이어진다.

‘멋’에 대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쇼는 오직 SI빌리지닷컴의 ‘더 스크랫’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조우성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커머스 담당 상무는 “온라인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컨텐츠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SI빌리지닷컴에서만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컨텐츠를 개발해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384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