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데일리 페이퍼’와 콜라보레이션

푸마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데일리 페이퍼(Daily Paper)’와 2017 SS 시즌 콜라보레이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데일리 페이퍼’는 스트리트 패션 시장에 파장을 일으키며 큰 주목을 받아 왔다. 아프리카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패션을 조합한 독특한 스타일이 특징으로 기성복에서 찾아볼 수 없던 창의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

특히 다양한 소재의 결합에 중점을 두고 개성과 개인의 삶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춘 스타일로도 정평이 나있는 ‘데일리 페이퍼’는 고급스러운 제품, 섬세한 디자인, 트렌디한 스타일로 견고한 브랜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푸마, ‘데일리 페이퍼’와 콜라보레이션 | 1

2017 SS 시즌 ‘푸마 X 데일리 페이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융합시킨 스타일로 현대적인 디자인은 살리고 대담한 그래픽, 제품 곳곳에 가미한 세부적인 요소를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됐다.

이번 컬렉션은 동아프리카의 크리켓 선수들에게 영감을 받았다. 푸마의 아카이브 제품들은 깔끔한 라인, 컬러 블록, 아프리카 특유의 직물 패턴들로 다시 디자인 됐고 각 제품들에는 고무 재질의 직사각형 모양의 독특한 조각이 덧입혀져 통일된 컬렉션으로서 합을 이룬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매치(Match)는 이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 기존의 끈 대신 컬러블록 벨크로 스트랩으로 새롭게 디자인 되어 스타일리시한 운동화로 재탄생됐다.

푸마의 또 다른 클래식 스니커즈 ‘코트 플랫폼(Court Platform)’은 고급 니트와 가죽을 활용한 어퍼로 변형됐으며 통굽 스타일의 밑창으로 남녀 모두 매력적인 스타일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푸마, ‘데일리 페이퍼’와 콜라보레이션 | 2

화려한 반점 무늬와 고급스러운 소재는 컬렉션 전반에 모두 활용됐는데 스웨트 셔츠, 폴로 셔츠, 반바지, 파카 재킷 등을 포함한 의류에도 이 디자인이 돋보인다. 도시적이면서도 대담한 그래픽의 의류 컬렉션은 새로운 스트리트 스타일로서 기준을 보여준다.

이번 푸마X데일리 페이퍼 콜라보레이션은 푸마 압구정점 등 전국 10개 매장과 푸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86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