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VW베라왕’ 봄 컬렉션 론칭

VW베라왕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뉴욕 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인 ‘베라왕’의 정교한 감각이 배가된 라이선스 브랜드들의 2017년 봄 신상품을 23일부터 론칭한다.

CJ오쇼핑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의 의류와 잡화를 시작으로 언더웨어, 침구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베라왕’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VW베라왕(패션)’, ‘베라왕 인티메이츠(VERA WANG INTIMATES·언더웨어)’, ‘베라왕 홈(VERA WANG HOME·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라인업을 활발히 선보여 지난해에만 총 840억원의 주문액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일상에서도 ‘베라왕’ 특유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만날 수 있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올 봄 선보이는 ‘명작(名作)컬렉션’에선 더욱 짙어진 디자이너 '베라왕'의 섬세함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그와 동시에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우러지는 실용성까지 부각시켰다.

CJ오쇼핑, ‘VW베라왕’ 봄 컬렉션 론칭 | 1

지난 F/W시즌 론칭 방송에서 9000세트 가까이 팔리며 큰 호응을 얻었던 '홀가먼트 캐시미어 니트'는 이태리 고급 울의 대명사 '이게아(IGEA)'사의 메리노 울 100%를 사용한 '홀가먼트 울 니트'(9만9000원)로 새롭게 돌아왔다. 또 '이태리 베지터블 양가죽 롱 자켓'(34만8000원) 역시 식물성 원료로 염색을 하는 ‘베지터블 가공법’을 사용해 천연 양가죽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빈티지한 주름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살렸다.

CJ오쇼핑은 오는 23일(목) 밤 9시40분 여성의 우아함을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VW베라왕’의 의류 및 잡화로 고객들을 먼저 만난다.

3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