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레인보우 오승아, 글래러머스한 란제리 화보 화제

레인보우 오승아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오승아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보디가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꽃 향기가 나는 봄 바람의 시작을 의미하는 ‘플라워리(FLOWERY)’를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오승아와 윤박은 배우다운 풍부한 표현력과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복고풍의 꽃무늬와 연보라빛, 장미빛 색상 등을 활용한 보디가드의 다양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에서 오승아와 윤박이 착용한 제품은 올 S/S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의 잔꽃무늬 디자인이 돋보이는 언더웨어, 플라워 프린트에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언더웨어 등 보디가드의 2017 봄 시즌 대표 제품들이다.

레인보우 오승아, 글래러머스한 란제리 화보 화제 | 1

특히 여성 속옷은 레이스 소재, 홀 디테일 등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며 어깨끈에 컬러 매치나 더블 스트랩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남성용 드로즈는 꽃무늬를 남성적인 스타일로 변형한 디자인과 붓터치 느낌의 플라워 프린트와 블랙 밴드를 매치한 스타일 등 멋스러운 플라워 디테일을 적용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1.4k Views
2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