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전지현, ‘핏 시크’ 컨셉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전지현

운동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핏’이 패션업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올랐다.

전지현, ‘핏 시크’ 컨셉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 1

스포츠웨어, 요가, 필라테스복 등 ‘핏’을 강조한 이런 의류들은 내 몸에 딱 맞아 몸의 라인을 잡아주고 날씬한 실루엣이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적인 측면을 강조한다. 아웃도어에서도 ‘핏’을 컨셉으로 내세워 자신의 몸매를 자신 있게 드러내고 싶어하는 애슬레저족들을 공략하고 있다.

전지현, ‘핏 시크’ 컨셉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 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인조이 스타일(Enjoy Style)’을 테마로 2017년 봄·여름(S/S)컬렉션을 발표하며 핏이 살아있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즐기라는 의미를 담아 아웃도어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업계의 새로운 화두인 ‘핏 시크’ 컨셉에 맞춰 네파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서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가 허물어진 트렌드 속에서 아웃도어도 스타일리시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정의의 ‘핏’을 컨셉으로 내세웠다.

전지현, ‘핏 시크’ 컨셉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 3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전지현과 함께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를 테마로 스타일을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또한 팬톤에서 선정한 2017년 패션 메가트렌드 컬러인 파스텔톤 컬러를 네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마카롱 컬러’를 내세우며 아웃도어의 스타일리시함을 더욱더 강조한다.

전지현, ‘핏 시크’ 컨셉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 4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제는 몸의 라인을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는 핏한 옷을 입는 것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며 “네파는 이러한 관점에서 이번 시즌 핏이 살아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주요 컨셉으로 핏감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53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