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 출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럭셔리한 메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을 공개한다.

새롭게 출시된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은 멜란지(mélange) 소재 특유의 깊이 있는 질감과 컬러에 플래티넘이 조합된 풀 프라임니트(Primeknit) 어퍼 구조와 함께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부스트(BOOST)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 동안 아디다스의 러닝화, 축구화, 농구화 등에 적용되었던 부스트 기술력을 슈퍼스타에 적용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 출시 | 1

부스트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를 수 천 개의 에너지 캡슐로 제작해 미드솔(중창)에 적용한 기술로 한층 강화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 또한 중창에 부스트 기술력을 더해 스트리트웨어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슈퍼스타만의 고유의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새롭게 선보인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은 최고의 비주얼과 기술력 모두를 만족시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슈퍼스타다”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셀러브리티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한 슈퍼스타만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며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슈퍼스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 출시 | 2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은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서울 대학로, 명동, 문정, 이태원, 홍대 / 부산 서면 / 대구 동성로, 경성대, 현대백화점 대구점 / 광주 충장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온더스팟, 카시나에서 3월 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4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