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전지현,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

전지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 시즌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웨어 ‘프리모션’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아웃도어의 핏을 바꾸다’를 컨셉으로 ‘핏이 살아있는 재킷을 입으니 뭘 해도 자세가 나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프리모션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있다.

전지현,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 | 1

이번 광고는 전지현이 봄이 찾아온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산과 숲을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개울가를 뛰어넘고 산 정상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는 등 생동감 있는 아웃도어 활동 모습을 담아 보는 이로 하여금 당장이라도 밖으로 나가 달리고 싶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건강한 멋을 나타내는 ‘핏 시크(Fit Chic)’ 트렌드를 반영해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네파 프리모션의 핏감과 전지현의 자신감 있는 무드가 돋보인다. ‘핏이 좋으니까 뭘 해도 자세가 나오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자신감 있고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하는 전지현의 모습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웨어로서의 프리모션의 특징을 액티브하게 전달하고 있다.

전지현, 핏이 살아있는 아웃도어 | 2

특히 전지현은 화려한 여배우의 모습을 벗고 누구보다도 자유로우면서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전지현은 화려한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 없이 자연을 자유롭게 만끽하는 모습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운동할 때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핏 시크의 정석을 보였다.

 

489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