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민효린, 사랑스러운 ‘걸크러쉬’ 패션

민효린

배우 민효린이 봄 햇살의 사랑스러움과 시크한 ‘걸크러쉬’ 매력을 모두 담은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민효린, 사랑스러운 ‘걸크러쉬’ 패션 | 1

3월 23일 발간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의 커버걸로 선정된 것.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 배우 민효린은 ‘봄 햇살(Spring Sunshine)’을 콘셉트로 러블리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스타일을 완벽히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민효린, 사랑스러운 ‘걸크러쉬’ 패션 | 2

화보 속에서 민효린은 화이트 색상의 푸마 스웨트셔츠로 캐주얼하고 사랑스러운 봄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였다. 여기에 커다란 리본 끈이 특징인 푸마 ‘바스켓하트(Basket Heart)’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봄 스트리트 룩을 완성한 것.

특히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정장과 함께한 ‘올 화이트’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한 ‘걸크러쉬’ 스타일을 소화했다.

배우 민효린, 사랑스러운 ‘걸크러쉬’ 패션 | 3

한편 푸마와 민효린이 함께한 화보 ‘스프링 선샤인(Spring Sunshine)’은 3월 23일 발간되는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