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블랙마틴싯봉, 1+1 ‘론니데이’ 실시

블랙마틴싯봉, 1+1 ‘론니데이’ 실시 | 1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오는 3일까지 ‘론니데이(Lonely Day)’ 행사를 진행한다.

‘론니데이’는 블랙마틴싯봉의 대표 아이템인 론니슈즈를 기념하기 위해 일 년에 두 번 11월 1일과 1월 11일에만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론니슈즈 한 세트(3족)를 구입하면 한 세트를 더 받을 있으며, 핸드백 일부 품목에 한해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론니슈즈는 같은 모양의 신발 1켤레와 다른 모양의 신발 1족으로 총 3족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기분에 따라 한 켤레의 신발을 신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의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론니데이는 공식 홈페이지(http://blackmartinesitbon.com)에서 오전 11시 ~ 오후 1시, 오후 11시 ~ 오전1시까지 매일 2회 팝업창에서 행사 쿠폰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전국 32곳의 블랜마틴싯봉 매장에서는 시간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31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