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터필라, 성공한 리더의 메시지 ‘얼스무버즈’ 캠페인 진행

캐터필라 ‘얼스무버즈’ 캠페인, 캘리그래퍼 공병각 작가의 작품 컷 (러기드라인 콜로라도)
캐터필라 ‘얼스무버즈’ 캠페인, 캘리그래퍼 공병각 작가의 작품 컷 (러기드라인 콜로라도)

미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지닌 리더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얼스무버즈(Earthmovers)’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스무버즈는 캐터필라의 모태가 된 동명의 미국 굴지의 건설 중장비 기업인 ‘캐터필라’의 개척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취지는 캐터필라 중장비가 건설을 통해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듯, 자신의 영역에서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가는 리더들의 스토리를 통해 대담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함이다.

해외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여성 컬렉션을 기점으로 시작해 매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뮤지션 타일러 힐튼을 비롯해 아티스트와 댄서, 패션 디자이너 등이 참여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매월, 캐터필라의 브랜드 정신과 부합되는 인물들을 선정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지션 강산에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캘리그래퍼인 공병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플래닛드림’의 대표 김록 및 패션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의 디렉터 최종규가 참여한 바 있다.

이번 달에는 타투이스트 그룹 ‘일드로즈’의 하동구를 새로운 인물로 선정, 그의 인생 가치관과 직업적인 성취 및 꿈에 대한 성공 스토리를 캐터필라 온라인 블로그와 패션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다.

앞으로도 캐터필라가 선정한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들이 소비자들에게 전개될 예정이다. 캐터필라 브랜드 및 얼스무버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정 홈페이지(www.sejung.co.kr)및 캐터필라 블로그(www.catfootwearkoreablo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터필라 ‘얼스무버즈’ 캠페인, 타투이스트 하동구 컷
캐터필라 ‘얼스무버즈’ 캠페인, 타투이스트 하동구 컷
15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